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Blog Article


다낭에서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드셔보시고 싶으면 여기로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낭에서 제일 비싼 곳 중의 한 곳이겠지만 그래도 한국보다는 저렴합니다. 생일 파티등으로 너무 시끄럽기도 했고 베트남의 분위기는 전혀 찾아볼 수 없구요.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Jang Mi Spa & Massage Da 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길을 걷다 호객행위 및 비슷한 간판 이름을 보고 로컬 업체를 이용하다가 피해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 있으니 방문전 꼭 예약을 통해 이용해 주셔야 한다는 점 인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허벌스파의 대표 마사지 상품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허브를 사용한 마사지예요. 60분, 90분, 120분으로 선택할 수 있고 모든 코스는 지압마사지, 오일마사지, 핫스톤과 허브를 사용한 마사지가 포함된 구성이에요. 그리고 허벌스파의 좋은 점 하나 더, 바로 마사지복이 상/하의 모두 제공된다는 점이에요.


저는 종아리와 허벅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다고 말씀드리긴 했는데 별다른 차이점을 못 느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따로 부위를 말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받고 싶다고 했는데 저랑 다른 점이 없었던 것 같아요. 마사지 강도는 받는 도중에 계속 여쭤보셔서 원하시면 중간에 세게/약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세 곳 모두 카톡으로 친구추가하여 미리 예약하거나 문의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모두 룸 내에 샤워실이 있어서 마사지가 끝난 후 샤워도 가능하며 마사지 전후에 간단한 티와 간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는 동일합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는 한국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힐링을 제공하므로, 다낭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헬시 스파(Healthy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 건강을 챙기는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헬시 스파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헬시 스파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핫스톤 마사지가 대표적입니다.


일주일 이내 여행을 하신다면 재방문 할인을 받아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챙겼었는데 약간의 과자와 우유 그리고 유튜브에서 뽀로로를 3~4편 오프라인 저장해서 가져와서 보여주니 1시간 동안 얌전히 있더군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마사지를 하고 싶으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오일은 모링가/라벤더/코코넛/일랑일랑 중에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는 일랑일랑으로 했습니다. 마사지받으면서 느껴지는 향은 생각보다 약해서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아리스파 근처에는 딱히 구경할 건 없고 바빌론 스테이크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부모님과 여행 시 많은 변수가 있을 수도 있다는 점, 언제 다시 갈지 모르는 유럽인데 가장 효율적인 루트로 많은 것을 보고 왔으면 하는 점 때문에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예약확인 및 담당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각 상품별로 예약확인 방법은 고객님의 담당자를 통해서 재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낭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인 스파365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있으며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과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저희 말고도 공항에서 도착하시거나 공항으로 가기 전 픽업, 드롭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이더라고요. 매장에 한국인 사장님께서 계셔서 소통하기 편했고, 계좌이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마지막날 돈이 부족해도 걱정 없이 갈 수 있습니다. 저는 다낭공항 픽업 서비스만 이용했는데 드롭까지 무료로 해주시는 줄 몰랐네요ㅎㅎ 요금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허발 스파는 6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마사지 룸이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이 있습니다. 허발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포핸즈 마사지가 유명하며, 마사지가 끝난 후 죽, 과일, 스낵, 차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피 코리아 오피 코리아 opkorea https://www.opkorea.biz

Report this page